민원접수창구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생활을 위해 공정한 업무처리로 금융소비자보호를 실천합니다.

고객의 말씀

  • 저희회사와 거래 또는 상담중 발생한 만족‚ 불만족‚ 제안사항 등을 말씀해주시는 곳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업무 프로세스 및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제출방법>
  •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의견을 기재하신 후 아래 메일로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객관성 확보를 위해 고객님의 실명 등 신원확인 자료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고객님의
    신상정보는 본 자료접수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도록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

고객의 말씀 다운로드(HWP) 고객의 말씀 다운로드(DOC)

  • 고객의 말씀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아래 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이메일 : 고객의 말씀 담당자 앞

민원신청

  • 저희회사 업무와 관련하여 부당한 업무처리 및 금융분쟁을 신고하는 민원창구 입니다.
  • 업무관련 질의 및 즉시 답변이 가능한 문의는 담당자 전화 또는 고객의 소리(VOC)를 우선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회사는 고객님에게 적합한 서비스 및 정보 제공을 위하여 민원신청서상 개인정보를 수집,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동의하지 않아 사실관계 등을 확인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귀하의
    민원을 처리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민원신청서 다운로드(HWP) 민원신청서 다운로드(DOC)
위임장 다운로드(HWP) 위임장 다운로드(DOC)
민원취하서 다운로드(HWP) 민원취하서 다운로드(DOC)

  • 민원신청서등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아래 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 이메일 : 민원처리 담당자 앞

금융부조리
제보

윤리행동강령
  • 저희회사는 투명한 기업풍토 및 윤리경영을 기업경쟁력을 좌우하는 최우선가치로 인식하고, 모든 임직원의 직무수행과 관련하여 올바른 가치판단 및 행동기준을 정립하기 위하여 윤리행동강령을 제정, 실천하고 있습니다.
금융부조리 제보
  •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저해하는 금융관련 부조리를 근절하기 위하여 관련된〔금융부조리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금융부조리 유형
  1. 금품, 향응 요구나 제공사실
  2. 대출 및 인사 등의 청탁행위
  3. 대출 관련 커미션요구 행위
  4. 직무유기 및 근무기강해이 등
  5. 고객정보 부당 유출 사례
  6. 기타 저희회사 임직원의 직무와 관련한 부정·비리
<제출방법>
  •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저희회사 임직원의 부조리한 행위 등에 대한 제보내용을
    기재하신 후 아래 메일로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내용에 대해서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처리한 후 답신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 객관성 확보를 위해 고객님의 실명 등 신원확인 자료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제보내용의
    사실관계 확인을 위한 관련자료 또는 증빙자료를 함께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자의 신상정보 및 제보내용은 철저히 보호해 드리겠습니다.

금융부조리 제보 다운로드(HWP) 금융부조리 제보 다운로드(DOC)

  • 금융부조리 제보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아래 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 이메일 : 금융부조리 제보 담당자 앞

회사명칭
불법사용
제보

  • 저희회사의 명칭을 불법 도용한 대출영업과 사기행위를 제보하는 곳입니다.
  • 저희회사는 고객님의 제보내용을 토대로 사실관계 등을 확인하여 명의도용에 이용된 전화번호 차단요청, 명의도용자에 대한 법적조치 등 금융소비자의 피해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제출방법>
  •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내용을 기재하신 후 관련증빙을 점부하시어 아래 메일로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객관성 확보를 위해 고객님의 실명 등 신원확인 자료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고객님의 신상정보는 목적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도록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

회사명칭 불법사용 제보
신청서 다운로드(HWP)
회사명칭 불법사용 제보
신청서 다운로드(DOC)

  • 회사명칭 불법사용 제보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아래 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 이메일 : 고객의 소리 담당자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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