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KDB캐피탈 전반에 대한 최신소식을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검색
  • Q

    A 산은카드 홈페이지에서 웹터미널서비스나 경영정보서비스를 이용하려 할 때 먼저 로그인 후 웹터미널과 경영정보 서비스를 실행합니다.
    이때, 최초에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됩니다. 그런데 Window XP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 중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고 파일없음 표시가 화면에 보여지는 고객분들께서 계십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상에서 도구 >> Windows Update메뉴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PC를 업데이트하면 자동으로 해결됩니다.
    만약 업데이트를 해도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파일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으신 고객께서는 파일을 다운받으신 후 Local환경에서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Windows XP사용자용 | Windows 2000 사용자용

    자바 가상머신을 설치한 후에도 브라우저 창만 뜨고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시 기본브라우저로 MicroSoft 사의 Internet Explorer가 설정되어 있어서 생기는 문제점입니다. 이런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하시면 됩니다.
    제어판에 가시면 자바(또는 자바 플러그인)이란 이름의 설정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여 여시면 "Browser"란 이름의 탭이 있습니다. 여기에 체크박스로 설정되어 있는 Internet Explorer를 언체크하고 다시 실행합니다. 만약 버전업된 설정이라면 "고급"이란 이름을 가진 탭에 "Applet 태그지원"이란 설정을 보면 Internet Explorer설정이 있습니다. 동일하게 체크박스의 설정을 빼고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페이지 가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