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KDB캐피탈 전반에 대한 최신소식을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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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A 연체를 하는 경우 모두 신용불량으로 등재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50,000원 이상의 금액을 3개월 이상 연체하면 신용 불량자로 등재됩니다. 그러나 연체담당자와 상환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를 상담하여 주시면 등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Q

    A 만약 1,000,000원 이하 금액의 연체이거나 90일 이내의 연체로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었다면 연체금액을 결제한 즉시 신용불량자 기록은 삭제됩니다.
    다른 경우는 아래의 표와 같이 신용불량자 기록이 유지됩니다.

          연체 기간 기록 유지 기간
        6개월 이내 1 년
        6개월 이내 1년 미만 2 년
        1 년이상 3 년
  • Q

    A 카드 대금을 선납하고자 하시면, 전화로 당사의 본.지점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시 결제계좌가 당초 결제계좌가 아닐 경우에는 입금은행에 대하여 당사에 미리 상의하셔야만 합니다.
  • Q

    A 작년 12월부터 금년 11월까지 사용한 기록을 포함하여 매년 12월초에 발송하여 드립니다
  • Q

    A

    결제 방법 및 대금결제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            법  
     자동이체  회원 예금계좌에서 결제일에 이용대금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방법
     CMS  회원의 계좌에서 자동대체 방법으로 결제하는 방법
     직접결제  회원이 은행의 무통장입금 또는 직접 방문하셔서 결제하는 방법



      3일 결제회원   전전월 16일 - 전월 15일   당월 18일
       8일 결제회원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전월 23일
      13일 결제회원   전전월 26일 - 전월 25일   당월 28일
      18일 결제회원   전월 1일 - 전월 말일   당월 3일
      23일 결제회원   전월 6일 - 전월 5일   당월 8일
      28일 결제회원   전월 11일 - 전월 10일   당월 13일

  • Q

    A 우편으로 명세서를 받고 계신 경우에는 당사 영업점이나 고객상담팀(02-6330-0114)으로
    청구지 주소를 확인하시고, 재발송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빠른 확인과 청구서를 원하시면 FAX를 이용하여 청구서를 보내드립니다. 청구 명세서는 주소가 불분명하여 반송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소를 꼭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를 확인은 인터넷 사이버센터에서 하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명세내역 등을 조회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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