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KDB캐피탈 전반에 대한 최신소식을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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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A 연체를 하는 경우 모두 신용불량으로 등재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50,000원 이상의 금액을 3개월 이상 연체하면 신용 불량자로 등재됩니다. 그러나 연체담당자와 상환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를 상담하여 주시면 등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Q

    A 만약 1,000,000원 이하 금액의 연체이거나 90일 이내의 연체로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었다면 연체금액을 결제한 즉시 신용불량자 기록은 삭제됩니다.
    다른 경우는 아래의 표와 같이 신용불량자 기록이 유지됩니다.

    연체기간대비 기록유지기간 표
          연체 기간 기록 유지 기간
        6개월 이내 1 년
        6개월 이내 1년 미만 2 년
        1 년이상 3 년
  • Q

    A 카드 대금을 선납하고자 하시면, 전화로 당사의 본.지점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시 결제계좌가 당초 결제계좌가 아닐 경우에는 입금은행에 대하여 당사에 미리 상의하셔야만 합니다.
  • Q

    A 작년 12월부터 금년 11월까지 사용한 기록을 포함하여 매년 12월초에 발송하여 드립니다
  • Q

    A

    결제 방법 및 대금결제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제방법

    결제방법표
    방            법  
     자동이체  회원 예금계좌에서 결제일에 이용대금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방법
     CMS  회원의 계좌에서 자동대체 방법으로 결제하는 방법
     직접결제  회원이 은행의 무통장입금 또는 직접 방문하셔서 결제하는 방법


    대금결제일

    2003년 7월 1일 기준

    대금결제일표

    결제일

    사용기간

    청구서수령

      3일 결제회원   전전월 16일 - 전월 15일   당월 18일
       8일 결제회원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전월 23일
      13일 결제회원   전전월 26일 - 전월 25일   당월 28일
      18일 결제회원   전월 1일 - 전월 말일   당월 3일
      23일 결제회원   전월 6일 - 전월 5일   당월 8일
      28일 결제회원   전월 11일 - 전월 10일   당월 13일

    지정결제일에 납입되지 않은 카드 이용대금에 대ㅏ여서는 연 25%의 연체이자율을 적용하여 산정된 금액이 익월에 청구됩니다.

  • Q

    A

    우편으로 명세서를 받고 계신 경우에는 당사 영업점이나 고객상담팀(02-6330-0114)으로
    청구지 주소를 확인하시고, 재발송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빠른 확인과 청구서를 원하시면 FAX를 이용하여 청구서를 보내드립니다. 청구 명세서는 주소가 불분명하여 반송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소를 꼭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를 확인은 인터넷 사이버센터에서 하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명세내역 등을 조회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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