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KDB캐피탈 전반에 대한 최신소식을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검색
  • Q

    A

    항상 KDB캐피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Explorer 버전업에 관련하여, Explorer10 이상 버젼에서는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가 다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해결방법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해결방법

    ① 인터넷화면 우측마우스 → 명령모음


    ② 페이지 → 호환성 보기 설정


    ③ [호환성 보기에서 모든 웹사이트 표시] 체크

  • Q

    A 경영정보 서비스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경영정보 서비스 프로그램 실행시 아래와 같은 설치확인 창이 뜨면 "예(Y)"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업그레이드 작업 중 덮어쓰기 확인 시에도 "예(Y)"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덮어쓰기 확인창은 아래와 같이 2번 확인합니다.


  • Q

    A   이올라스 테크놀로지(Eolas Technologies)社와 마이크로 소프트(MicroSoft)社간의 특허권 분쟁으로 인하여 ActiveX 컨트롤 및 자바 애플릿, 플래쉬 플러그인 등의 사용에 제약이 가해집니다. 이런 제약은 2006년 2월 15일 업데이트패치부터 적용이 될 예정입니다.
      2006년 2월 15일경 고객님의 PC에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이때, 업데이트 여부를 묻게 되면 “아니오”를 선택하셔서 업데이트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를 하실 경우 홈페이지 이용에 많은 불편이 예상됩니다
    (로그온이 안되거나 경영정보서비스, 웹터미널 등을 이용하지 못하시게 됩니다).
      혹시라도 업데이트를 하셨다면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 / 제거 의 메뉴로 가셔서 업데이트 된 패치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패치의 버전 번호는 KB911164번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불편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A Web Terminal은 승인용 단말기를 대체하는 업계최초의 온라인 승인 시스템입니다. 기존의 수동 또는 전자식 승인 단말기와는 달리 가맹점 뿐만 아니라 회원님께서 직접 승인요청을 하실 수 있게 되고, 이에 대한 승인은 Web상에서 실시간(Real Time)으로 즉시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 Web Terminal은 기존단말기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여러 정보들을 제공하며, 상세히 입력되는 구매정보는 경영정보(MIS)의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아울러 제품검색과 가맹점 검색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본 사이트 초기화면에 설치된 메뉴를 이용하시면 실제 사용예를 보실 수 있습니다
  • Q

    A 온라인 서비스는 회원님께 서면이나 유선이 아닌 Web상으로 보다 신속한 거래정보를 제공하기 위한것 입니다. 회원기본정보나 카드보유현황뿐만 아니라 거래내역 및 결제, 연체현황 등 카드사용과 관련된 각종조회와 한도관리,사용자관리, 결제정보변경 등 회원을 위한 다양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 초기화면에 설치된 웹투어 메뉴를 이용하시면 실제 사용예를 보실 수 있습니다.
  • Q

    A 온라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당사(02-6330-0114)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당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확인하여 드리거나,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록을 해지하고 새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Q

    A 해외 한도를 늘리시려면, 회원님의 당사 고객상담팀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회원님의 카드 사용 상태를 감안하여 처리하여 드립니다.
페이지 가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