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판매카드

KDB Capital 판매카드
(Distribution Card)란?

납품 또는 판매업체가 판매카드를 통하여 물품을 판매하고 이에 대한 대금의 회수는 KDB캐피탈을 통하여 하며,
KDB캐피탈은 추후에 물품구입업체(회원)로부터의 자금회수를 맡는 시스템으로서, 마감후에는 판매상세내역 및
분석정보를 회원 및 납품업체가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는 Business Solution 입니다.

이렇게 업무가 간편해집니다.

구매주문 수령 및 승인
  • - 영업사원의 구매주문 수령을 위한 방문 활동 및 서류작업이 대폭 축소됩니다.
대금 회수
  • - 대금회수를 위한 방문활동 및 관련 비용이 감소합니다.
  • - 현금을 직접 다루는 활동이 감소되고 대금회수에 대한 관리자의 확인 절차도 줄어듭니다.
미회수채권의 추적
  • - 대금 독촉 활동이 불필요하게 됩니다.
  • - 미회수채권의 관리 비용이 절감됩니다.
대금결제시기의 유연성
  • - 어음은 만기가 고정되어 있으나 판매카드에 따른 대금 결제 시기는 개별 약정에 의해 기업의 실정에 맞게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 - 따라서 판매기업 및 구매기업의 자금구조가 개선되므로 잉여 자금운용에 따른 기회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부대이익
  • - 사용한도관리 시스템 설정을 통하여 상거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정의 소지를 원천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페이지 가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