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내용

주 5일 근무제 실시에 따른 안내문

항상 저희 산은카드를 애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희 산은캐피탈은 그 동안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금융권의 주 5일 근무제를 늦춰왔습니다만 업무적 효율성과 경영합리화를 위해 2002년 10월 1일부터 주 5일 근무제를 도입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이에 토요일 고객관련 업무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
산은캐피탈카드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시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저희 산은 캐피탈 임직원 일동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카드 및 대출금의 결제일이 토요일일 경우엔 월요일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 토요일이 결제일인 경우 월요일까지 이자 및 추가수수료는 면제.
◈ 결제계좌에 예치하신 이용대금은 다음 주 월요일 오후에 인출.
◈ 사용한도는 월요일 이후 결제 대금회수 후 복원.
◈ 이미 연체중인 연체대금의 연체료는 정상적으로 부과.
2. 카드 및 현금서비스는 토요휴무와 관계없이 항상 이용가능합니다.
(현금자동지급기(nice, hannet), 한국산업은행 현금지급기)
3. 가맹점 판매대금 지급일이 토요일인 경우 다음 주 월요일에 지급됩니다.
◈ 매출전표 접수는 금요일까지 접수 가능
4. 토요일이 대출금 만기일인 경우 만기일이 월요일로 연장됩니다.
◈ 미루어진 기간 동안의 이자는 면제
◈ 대출기한 연장시는 최종 이자계산일로부터 약정이자로 징수
5. 도난분실사고 신고와 콜센터를 통한 각종 상담은 토요일(휴무일)에도 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고객상담센터(☎ 02-6330-0114)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가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