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내용

주 5일 근무제 시행에 따른 결제일 변경 관련 공지

2002. 7. 1일자 은행권의 주5일 근무제 시행에 따라, 이를 반영하여 대금결제일 관련조항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변경내용은 현행 대금결제가 순연되는 경우가 기존의 공휴일 뿐만아니라 토요일까지 포함되는 것입니다. 이에따라, 회원 또는 가맹점과 저희 회사간의 대금결제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에 해당할 경우 다음 영업일이 대금결제일로 순연되게 됩니다.

만일, 이러한 약관변경내용에 대하여 이의가 있으실 경우, 변경예정일인 2002년 8월 1까지 저희의 별도서면통보에 대하여 이의를 담아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면, 이런 약관변경에 불구하고, 고객여러분이 저희 카드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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