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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개정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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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개정 안내》 표준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개정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시행일 : 2018. 3. 30(금) □ 주요 개정내용 ○ 안내 의무 - 시스템 보수·점검, 이용시간 변경 등의 경우 발생 1개월 전 안내 * 예외 : 긴급시 즉시 안내 ○ 금융사 손해배상 - 이용자 손해발생시 금융사의 배상의무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도난·분실의 통지를 받은 이후 발생한 손해 ·통신 장애, 해킹 등으로 발생한 손해 * 예외 : 이용자의 고의·중과실이 있는 경우 ※ 상세 내용은 첨부의 약관 참조 □ 기 타 - 동 개정안내 게시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서면/이메일 등에 의한 이의가 회사에 도달하지 않은 때에는, 약관의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 첨부파일 [표준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클릭하세요. 산 은 캐 피 탈 주 식 회 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