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KDB캐피탈 전반에 대한 최신소식을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당사는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 이미지 등에 대한 고객의 전반적인 만족수준을 측정하여, 대고객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주기적인 고객만족도 조사(CSI)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2006년 2월중 전문기관인 한국신용정보를 통해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2006. 4. 3자로 조사결과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금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만족 수준과 당사 이미지 만족도 측정, 고객불만 사항과 개선사항을 중점 내용으로, 무작위로 선정된 표본업체를 대상으로 전문면접원에 의한 전화조사로 실시되었습니다.

또한 향후 전직원의 친절한 전화응대 및 전화예절이 건전한 사풍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대고객 전화응대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 등 지속적인 고객만족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페이지 가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