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KDB캐피탈 전반에 대한 최신소식을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공고 상세내용

입찰공고(리테일금융 고객센터 업무위탁)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리테일금융 고객센터 업무위탁
 ○ 사업기간
   - 고객센터 시스템 개발 : 계약일로부터 약 4개월
   - 고객센터 운영 : 시스템 개발 이후 5년
 ○ 사업예산
   - 고객센터 시스템 개발 : 110백만원 (VAT 포함 / 녹취서버 구입비용 불포함)
   - 고객센터 운영 : 연간 500백만원 (VAT 포함)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방법
   - 당사의 평가기준에 의한 제안서 및 입찰가격을 평가하여 최고평점을 득한
   업체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우선순위자와 협상을 완료하면 계약을 체결함

2. 입찰신청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 자격
   - [첨부1] "입찰유의서 제1조(입찰참가자격)" 참조
  ○ 제안요청 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대체
  ○ 입찰참가 신청
   - 제출기한 : 2018년 2월 7일(수) 14:00
   - 제출장소 : 산은캐피탈 본사 7층 리테일지원실
   - 제출서류 : [첨부1] "입찰유의서 제2조(입찰참가신청)" 참조
   - 입찰 관련 서류는 대표자 또는 위임인이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 (우편접수불가)
  ○ 제안설명회
   - 일   시 : 2018년 2월 7일(수) 15:00 ~
   - 장   소 : 산은캐피탈 본사 7층 대회의실
   -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의 역순 (추후 개별 통보)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개별통보

3. 기타사항
  ○ 입찰관련 기타 사항은 [첨부1] "입찰유의서"에 의함
  ○ 제출한 입찰관련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관련사항 문의 : 리테일지원실 정만기 02-6330-0629



위와 같이 공고함

2018년 1월 25일

산 은 캐 피 탈 주 식 회 사


첨부1. [입찰유의서] -> 클릭하세요
첨부2. [제안요청서] -> 클릭하세요
페이지 가장 상단으로 이동